본문 바로가기
생각하는 이야기/끄적끄적 중얼중얼

도와주세요!!! 컴맹은 웁니다~ ㅜ.ㅠ

by 빠니미영 2020. 11. 2.
728x90
반응형

 

컴맹인 저는 아무리 해도 이해도 안 되고 어찌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분명히 한국어인데 왜 이해가 안 되지요? 상황이 이해가 안 된다는 말이 정확할지도 모르겠어요. 무효 트래픽이 뭔지도 이젠 찾아봐서 알겠는데요...그래서 이젠 어쩌라는거지요? 그냥 기다리면 되는건지...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해당 글을 살펴 봤는데 그동안은 전혀 문제가 없었거든요. 

 

 

아침에 글을 올리고 다른 분들 블로그를 방문했다가 제 블로그에 다시 오니 애드센스 광고가 사라졌더라고요. 오잉? 하면서 여기저기를 살펴보다 메일 확인을 했더니 이런 글이 도착해 있어요. 예전에 한 블로거님의 글에서도 비슷한 내용을 본 거 같아서 위로의 말씀을 드린 기억이 있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지요? 계정 자체의 문제는 아닌 듯하고 그나마 단순 광고 게재 제한 이어서 다행인 거 같긴 한데... 이런 문제는 왜 생기는 건가요? 문제가 된 글이 2개가 있다고 해서 살펴봤는데 그동안은 전혀 문제가 된다는 말이 없었던 내용이거든요. 며칠 전에 게재한 내용도 아니구요.

 

저 위에 사진의 메일이 오기 전에 이런 메일이 먼저 와 있었어요. 그래서 확인 절차 진행 상황 보기를 눌렀더니 나중에 위에 사진의 메일이 왔구요. 

 

 

문제가 되었다는 글 2개는 며칠 전이 아닌 좀 지난 글이고요... 그동안 아무 문제가 없었거든요. 무료 트래픽의 늪에 제가 빠진 건가요? 그나마 계정 자체가 문제가 된 건 아닌 거 같아서 그저 기다리면 되려나 싶긴 한데... 이러다가 계정 자체가 문제가 생길까 봐 걱정이 되네요. 아주 좋은 글은 아닐지 몰라도 그래도 나름 마음을 기울여 한 자 한 자 적은 글들인데...... 혹시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참, 참고로 전 제가 광고를 클릭하고 하지도 않았답니다. ㅜ.ㅠ
일단 의문 제기하는 메일은 보내 놓은 상태구요.

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글은 해결이 될 때까지 꾸준히 올라 갈 예정입니다. 

 

 

 

 

이상 미치르~♡

 

728x90
반응형

'생각하는 이야기 > 끄적끄적 중얼중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다', 내 마음.  (12) 2020.10.23
기억의 오류  (2) 2019.07.18
담담한 마음  (4) 2019.07.12

댓글